티스토리 뷰

유럽의 섬나라 영국에 도착하신걸 환영합니다.
공항이 사람들이 많고 복잡복잡하실 겁니다!! 이제 공항을 빠져나와 무거운 가방을 내려놓고, 편안하게 휴식할 숙소로 가셔야 할텐데요. 우선 히드로 공항에서 런던시내까지는 약 1시간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런던은 9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런던 시내는 1,2구역, 히드로 공항은 6구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선은 도착하신 터미널을 먼저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시아나를 이용하셨으면 2터미널 도착하셨을꺼고, 대한항공은 4터미널, 영궁항공은 5터미널에 도착을 하게됩니다. 

그럼 런던시내 및 숙소까지 이동을 하셔야 하는데, 런던은 그래도 교통이 발달되어 있다보니, 시내까지 가실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히드로 익스프레스를 탑승하시면 패딩턴으로 도착하시게 되고, 히드로 커넥트를 탑승하셔도 패딩턴으로 도착합니다. 언더그라운드라고 지하철인데, 1구역의 런던 시내로 가시게 됩니다. 그밖에도 네셜널 익스프레스, 버스, 택시 등이 있습니다. 

물론 히드로 익스프레스가 가장 빠르지만 Door to Door가 안되니, 역에서 다시 숙소까지 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무거운 짐을 갖고 계실테고 약 11시간의 비행으로 몸이 피곤한데도…

그리고 다른 방법들도 마찬가지입니다. 피로+무거운 짐, 그리고 지하철같은 경우 안내 방송이라도 잘못 듣거나, 타는 방향이라도 반대로 타게 되면 시간을 낭비하게 되는, 도착부터 기분이 안좋아지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히드로 공항에서 런던시내까지, 즉 숙소까지 모셔다 드리는 서비스를 Taxi1004에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아래의 오픈채팅으로 문의하시고, 예약까지 하실 수 있으니, 아래의 오픈채팅으로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 하세요!!

문의 및 예약 : https://open.kakao.com/o/g4cfy4W

#영국 #영국여행 #런던 #런던도착 #런던공항 #히드로공항 #트랜스퍼 #doortodoor #런던숙소까지 #공항에서숙소 #공항에서런던시내 #시간절약 #Taxi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