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Taxi1004 질리나 대리운전

김소프트 2020. 3. 21. 19:30

유럽에서 살다보면, 한국에는 있는게 없어서 불편하고, 한국에서는 되는게 유럽에서는 안되서 불편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편리성을 따졌을 때 한국처럼 살기 좋은 곳도 없을 겁니다. 특히 한국분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이나, 한국 기업이 진출한 곳은 더더욱 불편함이 많이 있을겁니다.

특히 한국은 이 세상에 없는 시스템이 없을 정도로 전세계에서 생각하지도 못했던, 시스템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퇴근 후 저녁 식사 후 한잔의 술로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고, 비즈니스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에 거주하시면서, 회사로 출근할 때, 직접 운전해서 가져간 개인 차량이 걱정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구역이 아닌 곳에 주차를 했을 때 발생하는 주차비용과 한국에 비해 비싼 택시비용등 음주 후 개인차량 이동을 하는게 불편합니다.

그렇다고 음주운전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요!! 아니 한잔의 술이라도 했으면 핸들은 절대절대 잡으면 안되죠!! 특히 유럽은 한국보다 음주 운전 적발 기준이 훨씬 엄격하고, 음주 운전 단속 기준이 없이 음주 운전 자체가 허용이 되지 않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저는 이따가 운전을 해야해서, 알콜없는 맥주를 마시겠습니다”라고 매번 할 수도 없는거고.

그래서 여러분들의 친절한 Taxi1004에서 대리운전을 준비했습니다.

슬로바키아 질리나에서 미리 연락을 주시면, 전문 기사가 약속장소로 이동하여, 고객님의 집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이때에 운전을 해주시는 기사님이 돌아와야 하기에 차량 한대가 같이 출발합니다.)

질리나 시내 지역은 물론 장거리 이동도 가능합니다.

Taxi1004 질리나 대리운전은 배테랑 운전 기사분이 배치되어 고객님을 모시니, 이제 안심하시고, 저녁 시간을 즐기시면 됩니다.

문의 및 예약은 아래의 오픈채팅으로 하시면 됩니다.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g4cfy4W

#유럽 #유럽거주 #슬로바키아 #질리나 #질리나대리운전 #대리운전 #장거리이동 #트랜스퍼 #회식후대리운전 #안전운전 #Taxi1004